멸망한 숲의 비밀을 찾아야 하는 마법사 니안느와 비상과 복수를 꿈꾸는 기사, 칼릭스트.어느 날, 갑자기 정체모를 적에게 습격을 받아 니안느는 숲의 유일한 마법사가 된다. 숲을 다시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니안느는 몰락한 신의 가문 블랑셰리온 가의 후계자 칼리스트를 만나 그를 도우면서 그를 사랑하게 된다소하님의 <창궁>, <운한>을 너무 재미있게 읽어 망설임없이 구매한 책입니다. 하지만 <바람은 은빛 숲에 머물고>는 참 힘겹게 읽었습니다.. 초반 진입 장벽이 너무 높은 것 같아요. 100페이지도 못 넘기고 덮고, 다시 시도해도 덮고, 덮고 또 덮고.. 소하님 필력을 알기에 재미없을리는 없는데 왜 이렇게 힘들었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그래도 초반을 버티니까 정말 재미있더라구요! 초반에만 힘들었지 고비를 넘기고 나서는 끝까지 쉬지 않고 읽었네요.
멸망한 숲의 비밀을 찾아야 하는 마법사 니안느와
비상과 복수를 꿈꾸는 기사, 칼릭스트.
고대신인 숲의 왕의 각인을 받아 선택되는 신의 아이들,
그러나 그 숲은 멸망하고, 홀로 살아남은 니안느는 방랑의 길에 오른다.
중요한 선택을 앞둔 마지막 전장.
니안느는 모든 것을 잃어버린 그날에 얽힌 진실을 보게 된다.
제국의 일곱 대가문 중 하나인 블랑셰리온 가의 외아들 칼릭스트를 만나며.
세상 절반이 들이대도 상관없어. 들이대는 사람의 숫자가 중요한 게 아니라, 누가 하느냐가 더 중요한 것이니.
어떻게 다른데요.
사실, 좀 성가셔. 일부러 말을 걸면 귀찮으면서 짜증도 나고. 그래서 무시하거나 성의 없이 대하지. 하지만 어떤 누군가가 하면, 그 눈길이 느껴지고 그 목소리가 들리면…… 심장이 찔리는 것 같겠지.
니안느는 주변이 서서히 희미하게 지워지는 것을 느꼈다.
세상 모든 소리는 자취를 감추듯 사라지고, 오직 니안느가 바라보는 칼릭뿐이다.
그 놀란 심장이 날뛰면 난 가슴이 아플 거야. 귀도, 눈도, 감각도, 모두 그 심장의 고통과 함께 불안해할 테지.
다시 칼릭의 눈으로 번진다. 쓸쓸한 저녁 같은 애상(哀想)이.
니안느는 세상의 소리가 오로지 이 남자의 목소리뿐인 듯 귀를 기울였다.
그러다 그 사람이 사라지면 세상은 다시 황량하게 되고 말 거야. 그저 하나만 없는 것뿐인데, 웃음, 온기, 기쁨, 설렘…… 행복을 만드는 그 모든 것들이 사라져 버려.
…….
그리고 슬퍼질 거야.
보글보글 요리
구성-프라이팬과 요리모양은 참 좋습니다!!하지만..지글지글 소리나 기타등등 굳이 책이 아닌 현실에서 교육할 수 있는 내용이기 때문에..굳이 책이 필요하지 않을것같아요저라면..요리교구를 사 줄듯 합니다항상 믿고 구매했던 꿈달인데 ㅜㅜ요건 사실 비추...만드시느라 고생하신 것 많이 이해합니다만ㅠ아이들은 확실히 직접 보는것이 더 교육적인듯 해요..촛불책은 정말 잘 썼는데ㅠ아이들이 가장 즐겁게 가지고 노는 사운드북과 토이북이 하나로! 꿈달 사운드 토이북! 꿈꾸
uisdd.tistory.com
톱 플레이어 개인기 100
톱 플레이어 개인기 100세계 프로축구 리그에서 활약하는 축구를 엄청 좋아하는 아이가 서점에서 이책을 보더니 홀딱 반해서 갖고싶다고해서 구입하게 된 책이다 세계 톱 플레이어들의 빛나는 개인기를 상세설명에서처럼 사진으로 자세히 안내해준다 팀의 승패를 가를 만한 개인기를 연구해서 아들도 축구팀에서 한 획을 그을거라 의지를 불태우며 요즘 정말 열심히 연구중이다 하나씩 기술을 연습하며 실력향상을 기대해본다 축구 전술서. 메시, 루니, 호날두, 이니에스타 등 축
ythsd.tistory.com